익스트림 위성 TV – 익스트림 스포츠의 최첨단

빠르게 진행되고 위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아드레날린을 유발하고 끝없이 짜릿한 익스트림 스포츠는 광범위한 활동 분야로 발전하여 점점 더 많은 참가자와 관중을 끌어들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가 무엇인지에 대한 정확하고 빠른 정의는 없지만 우리는 모두 익스트림 스포츠를 보면 압니다. 그들은 하와이 해안의 거대한 파도, 히말라야 산맥의 외딴 산봉우리, 또는 수천 피트 머리 위의 하늘과 같은 지구상에서 가장 험준하고 장엄한 장소에서 발생합니다. 그들의 위치에 대한 접근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스포츠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위성 TV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개념의 기원은 1970년대 서핑, 특히 스케이트보드의 부상과 함께 극단적인 반문화의 맥락에서 태어났습니다. 약간의 역사를 위해 이 극단적인 개척자들에 대해 만들어진 위성 TV의 훌륭한 영화를 확인하십시오. 스케이트보드에는 다큐멘터리 Dogtown and Z-boys가 있거나 Lords of Dogtown에서 같은 이야기를 가상으로 재구성한 것이 있습니다. 서핑을 하려면 장엄한 다큐멘터리인 Riding Giants를 꼭 보세요.

한편으로 익스트림 스포츠는 기술, 평면 스크린, HD와 같은 것에서 가능한 한 멀리 발전한 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텔레비전에 큰 빚을 지고 MLB중계  있다는 사실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는 더 고독하고 개별적인 경향이 있으며 스카이다이빙, 암벽 등반, 카이트 서핑과 같이 일반 대중이 볼 수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익스트림 카메라맨들은 그들의 거친 스턴트를 필름에 담아 모든 모험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스포츠는 최첨단에서 평범한 거실로 옮겨졌습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분야의 또 다른 큰 이점은 연례 X Games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얼마나 많은 익스트림 스포츠가 텔레비전에 빚지고 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X Games는 실제로 ESPN의 창조물입니다. TV는 가장 스릴 있는 스포츠 중 일부를 정당성의 한계에서 연례 하계 및 동계 게임과 함께 주요 이벤트로 격상시켰습니다. 그들은 입이 떡 벌어지는 액션을 고화질로 방송하고 수백만 명의 팬을 끌어들입니다. 이러한 이벤트에서 미디어의 존재는 확실히 그들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지만 ESPN은 이 이미지를 많은 선수와 팬이 이미 구현한 젊고 반문화적이며 자연을 사랑하는 아우라와 일관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성공적인 “녹색” 캠페인을 만들어 재활용 및 스마트 폐기물 관리를 장려했습니다. 이 속도로라면 위성 TV가 결국 세상을 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